본문 바로가기

T 방송엔터 entertainment K-REVIEW

강철부대 707 이진봉 결혼? 여자친구와 행복한 모습 인스타 피드에서 확인

강철부대 707 이진봉 여자친구와 행복한 모습 인스타 피드에서 확인했어요!

 

1화부터 화제가 된 707부대 대원들

가면 갈수록 강한 자신감과 실력에 오히려 감탄하게 되었죠.

특히, 팀장인 이진봉의 리더쉽이나 근거 있는 자신감은 인정해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707 특수부대는 ? 

 

707 특수부대 팀장 강철부대 이진봉 인스타 아이디 주소
forgeniusb

가장 궁금한 강철부대 이진봉의 여자친구 모습은?

 

사실......

여자친구에서 와이프가 된 상황입니다 20년도에 결혼.

잘어울리네요 ^ ^

결혼식장이 너무예쁘네요 어딘지 궁금쓰

 

Apple 아이폰 12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요건 영상이에요 친구같은 느낌의 커플분위기~

 

[뮬라웨어] 하이 템포 팬츠 MWNALG903

COUPANG

www.coupang.com

 

강철부대 다른 대원들 인스타 주소 

 

유디티 육준서 인스타아이디  6dory

유디티 김범석 정종현 인스타

ssu 황충원 인스타

ssu 김민수 인스타

ssu 정해철 인스타

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 인스타

sdt 강원재 인스타

707 임우영 인스타

해수색 정훈 인스타

 

 

모든 대원들과 연결되어서 추천목록에 뜨니 열심히 한 대원들 응원의 글과 좋아요 해주러 놀러가요~^^ 

저는 모두 팔로우 했답니다. ㅋㅋㅋ

다들 운동을 하시고 열심히 살기 때문에 그런 피드를 보면 저도 덩달아 좋은 에너지를 받거든요

여러분들도 좋은 에너지 받고싶죠 그쵸??

다시 707특전사 예비역 이진봉과 여자친구커플의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현재는 하차를 했지만 707대원으로 함께 했던 박수민 대원도 보이네요~^^ 
이사진이 정말 색감도 그렇고, 둘다 잘나온것 같고 특히 예쁘네요ㅋㅋ

강철부대 화이팅입니다!

너무 맘에 들고 재미있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