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게임 GAME K-REVIEW

30대 롤 랭겜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30대랭겜 셀프 챌린지

20210608  / 1. X

ㅋㅋㅋ 정글 탑 싸우고 둘다 안함 결국 미드 바텀 세명이서 하다가 서렌 침 

롤.. 재밌다

 

2.X

이 판은 초반부터 신짜오가 카서스 먹으면서 전라인 터트리고 다녔다. 다행히 봇은 안왔는데

시비르라 타워를 칠 수가 없었고, 서폿이 이상해서 전혀 묶어서 궁쓰는걸 한번도 못봤다. 그래서 이득볼 수가 없었음.

ㅋ 역시.. 롤.. 재밌다.

 

 

3. X

이때는 서폿도 괜찮고 정글도 잘해서 완전 이기는 각이었는데 빅토르가 못하더라..

와서 키워주고 모르가나는 말이 많아서 겜에 갑자기 집중을 안함 화나서 그러니까 한타각도 안잡히고

5:5 한타는 우리가 이겼었는데, 채팅친다고 정신없이 멀티 ㄷ_ㄷ

이것도 라인전만하다 끝났다고 보면 됨

 4.O 

이번은 제라스에 이즈인데 파이크가 아무것도 못하고 들어가서 죽어주면서 킬차이많이나고 이즈도 좀 하는애인데

제라스딜까지 맞으면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다. 라인전 개털린판인데, 이겼다.

위 진판들은 모두 라인전 개잘했는데 졌는데.. 내가 라인전을 져야 이길 수 있나보다. 짜증나네

 

5.X 

ㅋㅋㅋ 라인전 무난~하게 하는데 정글이 첨이래.

보는대로 족족드가서 싸워다 다 져서 스노우볼 굴러감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