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FOOD K-REVIEW

유재석이 광고하는 농심 비빔면 배홍동 비빔면 맛은?

어머 오늘도 마트에 갔다가

엄청 눈에 띄는 포장을 봐서 궁금해서 한번 샀어요. 이름도 배홍동 이라니..ㅋㅋㅋㅋㅋㅋ

배홍동의 뜻이 뭘까요? 저도 첨에 참 ㅋㅋ 의아했는데요.

 

배, 홍고추, 동치미 비빔면이라네요 ㅎㅎㅎㅎ

 

유재석 광고로 좀 호감~~~^^ 이니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색깔은 제가 좋아하는 색조합이에요 ㅋㅋㅋ 

눈에 딱! 띄는 컬러감에 청량하고 화려하기도 하고 /ㅅ/ 유쾌한듯한 이미지랄까

자아 뜯어봤어요. 비빔면 양념과 참깨 토핑이 들어있네요~?

비빔면 양념 홍고추 숙성에 장독모양이 있어요.

맛있어보여요 ㅋㅋㅋ 이 밝은 하늘색 너무 좋네요 ㅠㅠ 

마치 사이다나 밀키스 캔디바가 떠오르긴한데 ㅋㅋㅋㅋㅋ

캬~ 이번에 면 제대로 끓였어요. 아주 적당하게 쫄깃쫄깃하게...호홋

뭐 팔도비빔면과 모양새는 똑같네요. 

어떤점이 다를지 기대가 안되는데요 ㅋㅋㅋ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짜잔~ 너무 똑같아서.. 그래도 먹어보자면,

네 맛은 있습니다. ㅋㅋㅋ 비빔면들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싼거를 고르면 될 것같아요. ㅋㅋ

김 모양이라도 동그랗게 한번 해보지 ㅋㅋㅋㅋㅋㅋ같은 공장에서 만드는건가.

맛은!! 좀더 새콤하고 좀더 시원한 식초맛이 나요!!!!

팔도비빔면과 배홍동 비빔면 가격비교를 해볼까요?

 

팔도 비빔면은 130g   / 1개 460원

배홍동 비빔면은 137g    / 1개 560원

 

가격이 100원차이가 나네요. 혹시 많이 시켜놓고 드실거라면 더 큰 비용의 차이가 있겠어요! ㅎㅎ

농심이 팔도거 빼낀것 같은데 포장패키지만 빼고. 

 

상세설명참조 비빔면 4종 맛보기 세트 팔도 농심 삼양 오뚜기 진비빔면 배홍동 열무 여름 별미

COUPANG

www.coupang.com

 

비빔면 종류가 꽤 많네요.

배홍동이 광고는 빠르게 때렸지만

 

진 비빔면도 있고요 열무 비빔면도 있네요 ㅋㅋㅋㅋ 나중에 먹어보고 또 비교해봐야 겠어요!

두개는 못먹어본 거라 엄청 궁금하네요.. 

또 패키지만 다르고 똑같을려나  ㅠ ^ ㅠ ㅎㅎㅎㅎㅎ

 

맘에 드는 비빔면 맛~~있~~게  드세요~^^

 

 

 

 

 

'T FOOD K-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k-rice puffs, rice snack 뻥튀기 과자  (0) 2021.07.11
K-FOOD 빙그레 투게더 미니어처  (0) 2021.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