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FOOD K-REVIEW

k-rice puffs, rice snack 뻥튀기 과자

autumn squash k-rice puffs

오늘 마트에 갔는데 너무 예쁜 뻥튀기가 있어서 얼른 사왔어요! ㅋㅋㅋ 제가 또 과자귀신이거든요.

불량식품이랑 군것질은 제가 다 먹어치운듯... 히히

대박... 쌀색 뻥튀기만 봤었는데,

노랑색에 하얀꽃구름이 그려진 단호박! 뻥튀기라닛!!!!!  요고요고 보신분 있으신가요~?

ㅋㅋㅋㅋ 엄청 맛잇을 것 같은 색깔과 외모 / ㅅ/ 캬~~

요고 보세용~~ 이걸 안사고 베겨요~? ㅋㅋㅋㅋ

뻥튀기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단숨에 겟겟 했습니다.

맛은 과연 어떨까요.

맛은 일반 뻥튀기랑 같았어요~! 뭔가 좀더 단호박의 달달하거나 구수한(?) 듯한 맛이 날 줄알았는데요.

모습보다는 맛은 일반적입니다! ㅋㅋㅋ

 

 

기린 오후의 홍차 밀크티음료 500ml

COUPANG

www.coupang.com

 

 

사이즈는 작은 사이즈...

예전에는 트럭에 대용량으로 뻥튀기과자를 파시니 분들이 종종 보였는데, 

요즘은 아예 보이시지가 않네요 ㅠㅠㅠ 슬픕니다..

그래도 1시간만에 한봉지를 다 해치워버렸어요. ㅋㅋ 좋아하면서도 바쁘다보니 군것질도 못하고 사는 요즘...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단호박 분말이 중국산이라는게... 먹고나서 굉장히 찝찝하더군요..ㅋㅋㅋㅋㅋ

위생의식 없는 곳에서 온 분말이라........... 어떠세요? ㅋㅋㅋ

흐규흐규... 그래도 난 튼튼해 괜찮아!!!!

다음번에는 중국산이 아닌 성분으로 된 뻥튀기를 구입하겠어요.

 

쿠쿠 W8200 공기청정기 AC-W70M10FWS 68.9㎡

COUPANG

www.coupang.com

 

 

헤헤.. 그리고 대용량 뻥튀기 파는 트럭을 수소문 해봐야할 것 같아요.

요즘 과자들 보다 이게 훨씬 입맛에 맞네요 심심~하니 고소~하니 양도 많구요.

요즘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너무 비싸고 적은 양때문에 가성비가 너무 안좋은 것 같아요. 

안에 공기만 가득하잖아요^^; 이것 또한 슬프네요. 

kfood snack  pretty good~!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