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FOOD K-REVIEW

K-FOOD 빙그레 투게더 미니어처

엄머! 이게 모야~?~?

이게이게 언제 나왔지? ㅋㅋㅋ 다들 모르셨죠~

너무 큐티 ㅠㅠㅠㅠㅠ

 

카카오프렌즈 신학기 실속구성 문구세트 A

COUPANG

www.coupang.com

오늘 아파트 마트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더닛

너무 귀여운 투게더 미니어처가! 아이스크림 냉장고에 숨어있더라구요(?)

ㅋㅋㅋ 큰 것만 보다가 보니 너무너무 깜찍해서 사버렸지요. 아헤헷

저는 사실 아이스크림이 몸에 좋지않다보니 안먹은지 몇개월되었는데, 잘 사먹지않아요. ㅋㅋ

그렇지만 저희 아빠가 투게더를 진짜 좋아하셔서 큰 것을 한번 열면 끝까지 다 먹어버리시는데

오늘 사줄겸 두개 다 샀네요. 

빙그레 투게더 두개 사이즈 비교~~ ㅎㅎㅎ 와 포장도 자세히 볼 일이 없는데 지금보니 1974년도에 나온 아이스크림이네요 대박사건.. 저보다 나이가 많아요!!

크기 차이는 많이나서 투게더를 먹을거면 그냥 큰거를 시키는게 가성비는 좋구요!

 

퍼니디 뀨뀨 알파카 펜파우치 인형 필통

COUPANG

www.coupang.com

과연 투게더 미니의 가격은? ㅋㅋ

 

가격은 우리 아파트 앞 마트에서 투게더 L 5500원, 투게더 S 2000원 ㅎㅎㅎ

근데 크게 차이는 거의 3배에요!

그냥 가볍게 먹으려면 스몰을 사서 냠냠쩝쩝하면 될듯해요. ㅋㅋ

 

미니 투게더 한그릇 뚝딱!

쿠쿳

근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빙그레 엄청 오랜만에 먹었는데요.

맛은..

첫 맛에 엑설런트 같았는데, 끝맛이 가루같은 느낌이랄까

뭔가 가슬거리면서 부직포같은 목넘김이 나서 저는 좀 아쉬웠어요. ㅠㅠ

제 표현처럼 느끼시는 분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그랬네요. 흑흑

귀여운 미니 투게더..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