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방송엔터 entertainment K-REVIEW

골프왕 여자편 박준금 골프웨어 찾았다 너무 예뻐요

 

박준금 골프 옷!! 딱 내스타일~~

저 삼색줄무늬는.........톰브라운 같은데...부자 박준금언니는 톰브라운 입겠죠?

ㅠㅠㅠ 맞을까요? 

그냥 일반 옷 입으신 것 같아요. 스판있으면 골프웨어든 스포츠웨어든 같으니까요. 구분만 지은거지 ㅎㅎ

 

톨비스트 여성용 와펜 라운드 반팔 니트 GABS2-WSW250

COUPANG

www.coupang.com

너무 편해보여요. 옜날에 파리게이츠 한창 뜰 때는 딱 붙고 딱 짧은게 유행이었는데, 지금은 뭐랄까~ ㅎㅎㅎ

이제 질려서... 단정하고 매너있는 옷이 눈에 들어오네요. 편한건 물론이고!!^ㅡ^

 

여성 테니스 골프 스커트 원피스 연습복 주름 치마 바지 투바치 하이 플리츠 tb a

COUPANG

www.coupang.com

 

GRSOEZOc 골프스커트 골프 여성 tb플리츠스커트 스커트 학원 j20156

COUPANG

www.coupang.com

 

이거 사입어야겠어요.. 너무 이쁘다요.. 대박대박! 

테니스 볼링 오만데 다 입어야겠어요.. ㅋㅋㅋ하나사서 엄마랑 번걸아가면서~~^ 0^ㅎㅎ

박준금씨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항상 보면 옷을 너무 이쁘게 입는단 말이죠!~ㅎㅎ

이번에 박준금 골프웨어도 대박!

 

사강 골프웨어 골프왕옷 이현이 골프 옷 (tistory.com)

 

사강 골프웨어 골프왕옷 이현이 골프 옷

골프왕 잘 보고 있어요. 사강 너무 예쁘더라구요. 애기 엄마 맞는지~ 대박대박... 레노마 골프웨어더라구요. 몸매랑 얼굴이 받쳐줘서그렇기도 하지만~^^ 또 입어보고 싶은 맘~ ㅎㅎ 나이키 발편안

asdfqwer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