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방송엔터 entertainment K-REVIEW

골프왕 프로 최홍림 고주원 이형철 성대현 싱글플레이어 고주원 골프웨어 골프옷

잘생긴 배우들이 골프까지 잘 치니까 더 멋있어요!!

폼은 각자각색 ㅎㅎㅎㅎㅎ

남자 골프 옷 본보기로 참 좋은 것 같네요. 

아무거나 입는 것 보다는 그래도~~ 요즘은 ㅎㅎㅎ 좀 챙겨입는 것이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레노마골프]21SS 남성 로고 포인트 카라 반팔 티셔츠 RMTYK2107-101_G

COUPANG

www.coupang.com

 

하나같이 스타일이 다들 깔끔하고 예쁘지만  고주원 카모플라주가  은근슬쩍 감각적이에요!!!!!

다른 건 좀 많이 보던 스타일이고 평범하거든요.. 말그대로 심플 깔끔 그자체!!1

근데 패턴이 들어갔지만 튀지않고 계절에도 맞는 컬러라.. 엄청 멋있었어요. ㅎㅎㅎㅎ

 

[레노마골프]21SS 남성 카모플라쥬 카라 반팔 티셔츠 RMTYK2179-196_G

COUPANG

www.coupang.com

 

 

[레노마골프]21SS 여성 카모플라쥬 카라 반팔 티셔츠 RWTYK6165-196_G

COUPANG

www.coupang.com

 

여자것도 있느게 대박임요 레노마 브랜드는 오래된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가격대도 괜찮아서 더 호감이가네요. ㅋㅋㅋ

골프왕 최홍림이 나온 판타스틱팀편 엄청 웃기고 잼있으니까 한번 꼭 챙겨보세요 ㅋㅋㅋㅋㅋ

본방송은 월요일 저녁 10시인가 10:30인데, 재방송도 자주하고 넷플릭스에도 있습니다! ㅎㅎㅎ

성대현씨가 74타 싱글플레이어라는데, 이날은 완전 난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확인은 크게못했습니다..ㅎㅎㅎㅎ 그래도 최장타자라죠~? 

 

 

[레노마골프]21SS 남성 앞판 가로 프린트 포인트 카라 티셔츠 RMTYK1153-101_G

COUPANG

www.coupang.com

 

중간에 이벤트로 만보기를 달아서 대결했는데, 

성공 관절에 좋은 건강 기능 식품이었네요.

요즘 난리난  성분이네요~ msm 부터 시작해서 호관원이랑~ 오메가3 등등등.. 연세가 좀 되신다면 챙겨야겠죠.

 

이순재 홍관보 프리미엄 무릎 어깨 허리 손목 관절영양제 MSM 홍삼 숙취 면역력 건강기능식품 MSM

COUPANG

www.coupang.com